728x90
반응형

경기도 과천에 위치한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29일부터 약 열흘간 ‘벚꽃야경-The Miracle Night’이라는 테마로 화려한 벚꽃축제가 펼쳐진다.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축제에서는 말을 테마로 한 이색 포토존부터 최근 2030세대의 새로운 레저로 떠오르고 있는 승마와 경마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올해 처음으로 야간경마와 동시 시행되면서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조명이 밝게 비추는 경주로에서 펼쳐지는 이색 경주인 야간경마는 기존 여름시즌에 시행됐지만 올해부터는 봄과 가을에 만나볼 수 있다.

 

29일부터 4주 동안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까지 이어지는 야간경마는 렛츠런파크 서울을 찾은 상춘객들에게 이색적인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벚꽃축제 현장에는 한국마사회의 특색을 담은 이벤트들이 열린다. 벚꽃길 중앙에 위치한 200인치 규모의 초대형 모니터를 통해 초보경마퀴즈나 우승마를 맞혀라 이벤트 등 다양한 경마체험 콘텐츠가 제공된다. 말들이 살고 있는 마방 견학 및 한국마사회 승마선수단이 선보이는 기승시연도 만나볼 수 있다.

 

30일에는 과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등의 축하공연과 함께 화려한 점등식도 예정돼 있어 본격적인 축제 개막을 알림과 동시에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민지 기자 minji@sportsworldi.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